이글루스 | 로그인  


미국연방법원이 영화제작자가 라엘리안에 대해 거짓말을 했다고 규정하다

미국연방법원이 영화제작자가 라엘리안에 대해 거짓말을 했다고 규정하다

캘리포니아 연방법원은 라엘리안무브먼트(www.rael.org)에 대한 두명이 비판들이 이 단체에 대해서 위작된 것임을 발견했다. 법원은 영화자료를 되돌려 받는 것을 포함해서, 라엘리안들에 대한 보이지 않은 피해를 인정했다.

Abdullah Hashem 와 Joseph McGowen는 2005년과 2006년에 폭스 뉴스와 다른 언론에 나타나서, 그들이 라엘리안들이 섹스를 통해서 회원들을 모으고 있으며 소아성애의 행동들이 2005년 라엘리안 세미나에서 발생했다고 말했다.

라엘리안들은 두 사람이 그들이 보고한 것에 대해 거짓말을 한 것이라고 수년동안 주장해 왔으며, 이제 법적으로 정당성을 얻게 되었다. 9월 15일에, 연방법원은 하셈(Hashem)에게 마지막 판결을 내렸으며, 라엘리안 세미나에서 찍은 모든 영화자료들을 라엘리안무브먼트에 되돌려 주도록 명령했다.

법원판정의 복사본은 아래 사항의 요청으로 이용할 수 있다.

United States District Court for the Eastern District of California:
International Raelian Movement v. Hashem (case no. 2:08-cv-00687-GEB - DAD).

캘리포니아 서지부의 미국지방법원 :

국제라엘리안 무브먼트 v. 하셈 (사건 no. 2:08-cv-00687-GEB -DAD).


"우리는 수년동안 이날을 위해서 기다려왔으며, 마침내 우리는 미국연방법원으로부터 정당성을 인정받게 되었다. " 고 라엘리안무브먼트의 대변인인 Ricky Roehr는 말한다. 하셈이 한 행동은 범죄였다. 그러나 다른 수많은 언론들이 우리들에 대해 보도할 때 그들이 행한 행동에 비하면 단지 작은 걸음일 뿐이다. 천하게 과장된 사건들이나 선정적이고 왜곡되게 다루어진 사건들은, 순수한 사람들에게 큰 피해를 야기하도록 거짓말을 퍼뜨리는 방법이다. 미국 법원시스템 덕분에, 우리는 우리의 철학적 단체에 대해서 퍼뜨려졌던 모든 그릇된 루머들과 거짓말들을 마침내 멈출 수 있게 되었다.


Roehr 는 사건이 어떻게 발생했는지 질문받았다.


" Abdullah Hashem 와 Joseph McGowen가 2005년에 라엘리안무브먼트에 대한 다큐멘터리 제작을 제안했을 때, 그들은 자신들을 세상의 주목을 받고 있는 영화제작자들로 소개했다. 그러나 그들은 라엘리안무브먼트에 대해 진실하고 공정한 큐멘터리를 만드는 것보다는, 터무니없는 거짓말을 퍼뜨리려는데 목적이 있었다는 것이 밝혀졌다. 라엘리아무브먼트가 그들이 요구한 공갈의 돈을 그들에게 지불하기를 거부했을 때, 그들은 영화자료를 편집하여 라엘리안 무브먼트를 악마적 컬트로 보이도록 하였다. 동영상자료는 모든 인터넷에 보내졌고, 하셈은 또한 그것을 현재까지도 팔았다. 그들은 심지어 Indiana 대학과 Purdue 대학의 종교연구학과가 영화를 후원하게 했다. "

라엘리안들은 행복아카데미 (일명 라엘리안 세미나)와 쾌락주의 생활방식으로 알려져 있다. Roehr는 라엘리안 생활방식은 항상 전후 관계없이 보도되어 왔다고 말한다.

"우리는 끊임없이 인간의 권리, 사랑, 모든 사람들의 평등에 대해 끊임없이 활동해 오고 있다." Roehr는 "그러한 활동들에는 우리의 세미나에 참석하기를 원하는 어떤 영화제작자나 기자들의 권리도 포함된다. 그러나 그들은 우리나 우리의 지도자에 대해서 거짓말을 지어낼 권리는 없다."

by Danny | 2011/09/26 11:48 | 과학 & 시사 | 트랙백 | 덧글(0)

트랙백 주소 : http://lanvaoh.egloos.com/tb/10781224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         :

:

비공개 덧글

◀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